본문 바로가기
프로그래밍 자료/Unity

[빡공단] 유니티 어몽어스 만들기 7일차

by dongglessam 2022. 2. 9.
728x90
반응형
728x170

2022.02.07.

빡공단 7일차 기록

 


 

7강에서는

캐릭터에 걷는 애니메이션을 삽입한다

 

 

 

 

 

애니메이터가 있어서

편하게 애니메이션 기능을 넣을 수 있다

 

 

무조건 스크립트로 제어하는 줄 알았는데

애니메이션 클립과 애니메이터를 통해

손쉽게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다

 

 

애니메이터 화면이

언리얼의 블루프린트와 화면이 비슷하다

 

 

출처 : 언리얼 엔진 문서(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7/ko/ProgrammingAndScripting/Blueprints/GettingStarted/)

 

 

언리얼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

각각의 장단점은 있다고 한다

어쨌든 애니메이터를 통해서

좀더 편리하게 애니메이션 관계를 정립할 수 있고

애니메이션을 적용하기 수월해 보인다

 

 

 

7일차 공부 끝!

 
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

댓글